[협약식] 밀알복지재단
작성일17-04-20 12:06
관련링크
본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지난 12일(수) 건강기능식품 업체인 (주)미라클오투오(대표 유명준), (주)생명의나무F&B(대표 김종출)와 사회공헌 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미라클오투오와 (주)생명의나무F&B는 5월에 출시되는 건강기능식품 ‘헛개 스트롱’ 판매액의 10%를 국내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미라클오투오와 (주)생명의나무F&B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비자 분들께서도 해당 제품의 구입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착한 소비’를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일이 함께 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미라클오투오 유명준 대표는 "오래전부터 '국내·외 고아원 300개 짓기'라는 비젼을 가지고 판매액의 10%를 기부한다는 목표를 세워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라클오투오와 생명의나무F&B는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우리 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주)미라클오투오 유명준 대표, (주)생명의나무F&B 김종출 대표가 참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